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ㅎㅎ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답니다...

남자 친구랑도 헤어졌고 회사도 퇴사하고 나왔고... 등등 ㅎㅎ아무튼 저는 오늘 피쳐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제가 가지고있는 피쳐폰은 롤리팝 1입니다. 그리고 저는 추억의 저장소 님 블로그를 참고하여 게임을 넣었답니다 

추억의 저장소 님  블로그에 가보시면 여러 가지 옛날게임들이랑 자료들 다운로드하실 수 있어요 저도 거기서 붕어빵 타이쿤 다운로드하였습니다 ㅎㅎ 제가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 보니 예전 것들에 관심이 가더라고요 그때 그 시절 제가 못해봤거든요 ㅠㅠ

저는 붕어빵 타이쿤이랑 알바타이쿤 파일을 올려드릴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세요 ㅎㅎ 새롭답니다 

그 시절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 알바타이쿤은 제가 힘들게 공수한 파일입니다 ㅠㅠ 

혹시나 다운이 안되시는 분들은 auswnd3040@naver.com으로 메일 주시면 보내드릴게요!

게임 넣는 자세한 방법은 추억의 저장소 님 블로그 참고해 주세요!

 

붕어빤타이쿤.zip
0.61MB
알바타이쿤.zip
0.89MB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