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ㅎ ㅎ 제가 현실에서 일을 하다 보니 시간이 없더라고요 피곤하기도 하고 일에 찌들어있다 보니 신경 을많이 못 쓰네요 ㅜ 하루 1 포스팅을 하고는 싶지만 현실은. 그게 안 돼서. 속상하기도 합니다ㅜㅜ

너무주절거렷죠? ㅋ ㅋ
제가 기존에. 갤럭시유저였고. 갤럭시 21+ 에서
아이폰 14 프로 골드로바 꿨습니다!!!!
저는 편한 게 위주라 아이폰은 비싸기도 하고 너무 불편한 게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보기만 했는데
14가 나왔는데 너무 이쁜 거예요. ㅋ ㅋ ㅋ
역시 애플은. 감성 ㅋ ㅋ ㅋ 저도실버로 사려고 했지만
골드가 그리 골드도 아닌 게 실버느낌 도나고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골드로 했습니다 ㅎ 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 ㅎ 실버가 독보적 1위라 했는데
저는 골드 ㅎ ㅎ 지금 이것저것 만져보며 적응 중인데
일단 새 폰이니. 너무 좋네요 ㅋ ㅋ 비록 비싸긴 하지만
뭐 그만큼 더 벌어야 되지만 ㅋ ㅋ ㅋ 또 오래 잘 쓰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but 떨어트리지 않는다면 말이죠 ㅎ

우리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셔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