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친집근처에  순대국  찐맛집이 있엇어요!!!
진짜  오픈전부터  웨이팅 이 있을정도로 맛집!!


여기는 딱 세가지 메뉴만 하시구요  순대국이랑 돼지머리국밥이
진짜 존맛탱 이라  금방 솔드아웃되어요!!!!



남친은 순대국 저는 돼지머리국밥 인데  너무 진짜 너~~~~~~무 맛있엇어요ㅜ저희가 한 30분?기다린것같은데  저희까지만받고 두메뉴 품절되서

뒤에분들은 못드셧다는 ㅜㅜ 그정도로 맛집입니다!!!!
너무맛있어서자주가고싶은데  웨이팅도길고 가려면 일찍가야해서ㅜ


이집이니 가까운 이웃님들 한번꼭가보세요!!!진짜맛있어요ㅜㅜ

메뉴는  딱  세가지만하십니다!!!   심플하죠 ㅎㅎ

냄새도안 나고 국물도  찐 햇어요 ㅎㅎ 저는사실 그리 순대국이나
국밥은 안좋아하는데  이집은 너무맛있어서 ㅋㅋㅋ어이없더라구요 ㅎㅎ

웨이팅 가치가 있는집이에요 ㅎㅎ 완전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